마케팅 전략

새로운 사업 아이템과 회사를 어떻게 알릴까요?

마케팅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이 가장 저렴하고 파급효과가 뛰어납니다. 저희 비즈파이브는 온라인 마케팅 전담 부서가 있어, SNS 쇼셜 마케팅, 검색엔진 키워드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등 고객님의 사업 아이템에 적합한 방법으로 접근합니다.

1. SNS 쇼셜 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등 쇼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보다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자사의 새로운 아이템과 이름을 알릴 수 있습니다.

2. 키워드 광고로 맞춤 광고

구글, 네이버, 카카오, 다음 등 검색엔진에 고객들이 검색할 키워드를 상위노출을 시켜 클릭률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타켓 마케팅이라고도 부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템에 맞는 최적화된 마케팅 기법으로 귀사에 날개를 달아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최종목표는 많은 트래픽 및 방문 발생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는 것을 우선으로 합니다. 많은 매출이 발생하려면 그에 따르는 트래픽이 발생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우선 사이트로 잠재고객을 모으는 것이 목표가 됩니다.

전략 설계

사업 아이템 및 비즈니스 특성에 따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합니다.

타켓 마케팅

타켓을 정확히 파악하여 해당 타겟을 먼저 공략합니다.

트래픽 증가

많은 잠재 고객들이 웹페이지/홈페이지에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매출 증대

방문한 고객들이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